유용한 유틸

포토샵을 겨냥한 한컴의 이지포토3 사용해보니

쏜사리 2013. 4. 22. 14:53
반응형

 

 

 

한글과 컴퓨터에서 포토샵을 겨냥한 이미지편집툴을 내놓았습니다.

 

바로~~~이름하야 이지포토 쓰리 입니다.

 

[이지포토3]라는 이름처럼 사진을 쉽게 편집할수있을 것 같은데요,

 

포토샵 사용이 어려우셨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인것 같습니다.

 

 

 

 

 

현재 런칭기념으로 일주일간 이지포토3를 단돈 1,000원에 판매한다고하니

 

과자값으로 나만의 프로그램 하나 장만하시는것은 어떨까요?

 

게다가 수익금은 공익프로그램에 기부된다고하니

 

쉬운 사진 편집툴도 사고~ 기부도하고 일석이조네요

 

 

 

 

 

 

http://shop.hancom.com/ 한컴샵

 

한글과컴퓨터 온라인 쇼핑몰인 한컴샵에 들어가보니, 정말 1,000원에 팔고있네요.

 

 

 

 

 

포토샵은 워낙 전문적인 툴이라 간단한 보정이나 사진 편집용도로 쓰기에는

 

약간 무거운감이 있습니다. 다루기도 어렵구요.

 

 

저도 전공이 전공인지라...주로 포토샵을 다루지만ㅎㅎ 프로그램 자체가 기능이 너무 많다보니

 

오류도 자주나고, 버벅거리기도하고...

 

내가 하는작업들에 비해 프로그램이 너무 과분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한번 깔아보겠습니다.

 

1,000원 시원하게 결제해주고~~ 설치 ㄱㄱ싱

 

 

 

구매를 하면 이렇게 사용증서가 주어집니다

 

 

 

 

 

프로그램 구동시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세련되게 만들려고 노력한게 보이네요ㅎㅎ

 

 

프로그램 구동속도는 엄청나게 빠릅니다. 포토샵이랑 비교가 안되는데요,

 

그만큼 가볍다는것을 알 수있습니다.

 

 

 

 

이지포토3의 실행화면입니다.

 

어도비 포토샵 CS6의 분위기가 묻어나긴 하지만... 깔끔한 구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잠깐 써본느낌으로는 상당히 빠르고 가볍다입니다.

 

이미지를 불러올때도 버벅거림이 없고, 창과 메뉴가 뜨는 속도또한 빠릿하네요.

 

그리고 단축키 또한 포토샵과 어느정도 비슷한것 같네요.

 

 

 

 

메뉴와 사용방법 또한 직관적으로 되어있어서

 

초보자 분들이 사용하시기에도 부담이 없을것 같습니다.

 

 

이지포토3는 전체적으로 포토샵 기반으로 비스무리하게 만들어져있긴 한데,

 

실 사용에서 잘 쓰지않는 기능들을 축소하여

 

[실사용]에 중점을 두고 만든 이미지편집 툴인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엄청난 작업을 돌리기에는 무리가 있어보이지만 (추후 업데이트 되겠죠ㅎㅎ)

 

 간단한 작업을 하기에는 무리가 없어보입니다.

 

 

 

사진 보정기능만을 원하시는 블로거들이나

 

가볍고 기능많은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원하는 분들,

 

노트북에서 돌릴만한 가벼운 이미지 편집툴을 찾는분들이

 

이용하시면 딱일것 같습니다.

 

 

 

대부분 어둠의 경로를 통해 포토샵을 다운받아서 불법적으로 사용하고 계신데요...(뜨끔...)

 

이번 기회를 통해 단돈 [천원]으로 나만의 이미지 작업툴을 가져보는것은 어떨까요?

 

 

손가락 클릭은 센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