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자동차여행

[유럽자동차여행] 이탈리아 페라리 렌트카 테스트드라이브 체험기

쏜사리 2013. 9. 22. 15:35
반응형




[유럽자동차여행] 이탈리아 페라리 렌트카 테스트드라이브 체험기




자 저번 글에 이어서 페라리박물관에 대한 나머지 이야기들을 해볼까 합니다


이전글 보러가기




이렇게 페라리들이 많이 모여있어요!!







이 공간에 세워져있는 페라리들은 뭔가 기념적인 일을 한 모델들을 모아놓은것 같습니다


F355 1997년에 월드투어를 마친 모델인가봅니다





얘는 후드위에 먼가가 불룩 솟아져나와있네요!










콧구멍이 벌렁벌렁 합니다




강렬한 빨간색의 페라리만 멋있는줄 알았는데


무광연두색의 페라리도 ㅎㄷㄷ 합니다


후드에 거대한 덕트가 뚫려있네요





히히힝~!!





전시되어있는 페라리에 대한 설명들이 잘 나와있습니다










페라리 목업




버킷시트...



엉덩이 부분이 푹 꺼지고 양옆으로 날개를 가진 버킷시트는


옆으로 새지 않게(?) 해줍니다. 아 운전자 말입니다ㅎㅎ





페라리 컨셉카인가요









F150 


화려하지만 잘 정돈된 라인들 보세요


역시 이탈리아 감성찡...






내가 페라리다




그와중에 라페라리 등장




LAFERRARI 



콩나물같이 생긴 사이드미러가 인상적입니다


빨간 콩나물...


스치기만해도 떨어질것 같은데 저거 한짝에 얼마나 할까요?





라페라리의 테일램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넋을 잃고 쳐다봅니다








얜또 뭐야... F150 컨셉?!


전투기 콕핏처럼 아예 통유리네요


실제로 창문이나 루프부분의 이음새만 메꿔도 공기저항을 꽤 줄일수 있다고 하는데


아예 저렇게 유선형 통유리로 만들어버리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개방감이랑 시야확보 완전 쩔듯!!



하지만....비싸겠죠?ㅋㅋ





쫙 찢어진 헤드라이트


컨셉이라 그런지 말도 미래적인 모습이 많이 보여요




브..브레이크등은 어딨는거니?





페라리 디자인 스케치의 흔적들...







박물관 1층으로 내려오면 이렇게 페라리 F1머신을 체험해볼수 있는 시뮬레이터가 있습니다.




저도 타보고 싶었는데... 대부분 꼬마들만 타고..


그 뒤에 구경하는 어른들이 많아서 포기




그 옆으로는 페라리 상품들을 살 수 있는 샵이 있습니다.


온통 빨간 제품들


하나같이 가격대가 ㅎㄷㄷ하여 뭐하나 집기도 부담되더라구요


간단히 구경만 하고 PASS!!





박물관 건물 밖으로 나오면 TEST DRIVE라고 써있는 가게들이 몇군데 있습니다.


바로 페라리를 경험해볼 수 있는 곳인데요



람보르기니 본사에 갔을때도 이같은 가게가 있었는데,


거기는 아벤타도르나 가야르도 정도밖에 없었는데


여기는 F430부터 시작해서 458이탈리아나 599GTB, 캘리포니아 그리고 꼽사리로 가야르도ㅎㅎ까지 


차종이 꽤 많았습니다. 색깔도 다양했구요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70-4 스파이더 테스트 드라이브 후기



차종을 고르고 돈을 지불하면 조수석에 직원이 동승하고


페라리를 직접 몰아볼 수 있습니다.





페라리 타보고 싶다면 손가락 클릭!!




페라리를 체험해보고있는 가족들




이제 막 출발하는 가족들도 보이네요





페라리 테스트드라이브 샵이지만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도 보입니다


연두색!! 앙칼진 엔진음





주차하는거 한참 쳐다봤네요


저 관광객이 사고라도 낼것같아서 제가다 ㅎㄷㄷ




458은 그중에서도 비싼축에 속합니다





저희는 돈이 없는 학생이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페라리를 선택!


F430 스파이더입니다


무광이네요!




간단한 조작법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어렵지 않아요.






드디어 출발~!! 부아아앙








금방 돌아왔네요


테스트드라이브 시간은 최소 10분부터 입니다.


10분에 100유로정도 하는데 차종별로 가격이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보다는 페라리가 조금 더 쌉니다.



차종은 


458이탈리아

F430 스파이더

캘리포니아

599GTB



그리고 람보르기니 LP570-4 슈퍼레제라 등이 있습니다.


458같이 인기차종은 대기자가 많으면 오래기다릴 수 있으니


체험을 해보시려면 미리 예약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페라리 변쉬인~!!





이탈리아의 상징 페라리.


이탈리아에 여행을 가신다면~!! 페라리 박물관에 들르신다면~!!


페라리를 한번쯤 타보시는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