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필리핀 세부 가성비 호텔 추천 하롤드 호텔 - Harolds Hotel Cebu

쏜사리 2014. 7. 2. 08:00
반응형

필리핀 여행가시는분들 숙소때문에 걱정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필리핀이 무서운 나라는 아니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이 지레 겁을 먹고 있는것 같아요. 그 나라가 총기소지가 합법이라해도 길거리에 가드들과 한국인이 널렸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필리핀 사람들은 순박합니다. 경험상 가장 조심해야 할것은 [한국말을 하는 필리핀 사람] 입니다. 필리핀 사람이 먼저 다가와서 한국말을 한다? 이러면 100% 사기꾼입니다. 호텔이나 리조트(특히 막탄 쪽) 입구에서 호객행위하는 놈들은 다 사기꾼입니다. 절대 말 받아주지마세요 끈질깁니다. 

아이고 서론이 길었네요.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하롤드(Harolds) 호텔을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하롤드 호텔은 4성급 비지니스 호텔인데요, 주변에 위치한 크라운 리젠시(Crown Regency Hotel)이나 레디슨 블루 (Radisson Blu Hotel) 만큼 화려하진 않지만, 실속있는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가 특징인 호텔입니다.

택시를 타고 하-롤드 호텔 이라고 하면 다 알아듣습니다.

1박 기준 2인 디럭스룸이 7만원이 안됩니다.(2014년 7월 Hotels.com 기준) 조식 포함 이구요. 호텔스 닷컴 (Hotels.com)이나 익스디피아(Expedia), 아고다(Agoda)를 통해 더 싼 가격으로 예약도 가능합니다.


저희는 3명이라 트리플룸을 예약했는데요, 슈퍼싱글 침대 2개가 있습니다. 트리플 룸은 따로 없고 간이 침대를 하나 놔줍니다. 말이 간이침대지 거의 비슷한 침대로 갖다줍니다. 에어컨은 빵빵하게 나오며 미니바는 다른호텔에 비해 저렴하다고 하나, 저희는 가까운 아얄라몰에서 쇼핑을 해와서 먹었습니다. 또한 흡연 가능한 방이 준비되어있으니 체크인 하실때 요청하시면 됩니다. 방안에 창문이 잠겨서 열리지 않는 경우 프런트에 이야기하면 열어줍니다. 참고로 이 호텔의 엘레베이터는 윗부분에 룸 카드(Room Key) 대지 않으면 엘레베이터 버튼이 눌리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올라갈때만, 내려 갈때는 제외)


로비 직원들, 프런트 직원들 모두 친절하며, 로비에서 서성거리고 있으면 직접 갈아만든 과일주스(망고,파인애플,알수없는 과일이 섞인)를 주는데, 달달한 맛이나며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이와 같은 주스는 필리핀 어디가서도 맛보지 못했습니다.


조식은 단촐한 뷔페식으로, 거창한 뷔페를 기대하신다면 실망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아침을 간단히 먹는 편이라 특별한 불만은 없었습니다. 


옥상에는 간단한 식사와 술 한잔을 할 수 있는 스카이 라운지가 있습니다.


망고스퀘어 및 주요 쇼핑몰까지 택시로 10분내에 이동이 가능하며, 걸어서 5분안에 아얄라몰이 위치해 있습니다. 매우 가까워요. 호텔 앞에 씨티은행이 있었다고 하나, 현재는 없습니다. 하지만 아얄라몰에 가시면 씨티은행이 있고 밤늦게까지 현금인출이 가능합니다. 가드가 상주하고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호텔 바로 옆에 라는 마사지 샵이 있습니다. 호텔 정문으로 나와서 바로 오른쪽 건물 2층. 직원들이 젊고 친절합니다. 가격 또한 매우 저렴합니다. 전신마사지 1시간에 250페소정도 (한화 약  5700원) 입니다. 한국인 오너들이 하는 가게 보다 4~5배 저렴한 가격이죠.

하롤드 호텔 (Harolds Hotel) 옆 맛사지 샵 Thai Boran Massage 의 가격표입니다. 매우 저렴한 금액이죠? 호텔에서 심심할때 슬리퍼신고 나가서 맛사지 받고 오면 좋습니다.

이렇게 하롤드 호텔을 이용해보고 전반적인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 모르겠네요. 신혼여행이나 커플여행으로 가격이 좀 있더라도 화려한 관광호텔을 원한다면 크라운 리젠시(Crown Regency Hotel)이나 레디슨 블루 (Radisson Blu Hotel)를 이용하시고, 친구들끼리의 여행이나 가성비(가격대 성능비)를 따지는 여행이라면 하롤드 호텔을 추천해드립니다. 실제로 호텔 예약사이트에서 찾아보시면 다른호텔들에 비해 평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