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유틸

아주 쉬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유튜브 영상 자르기

쏜사리 2014. 7. 17. 01:53
반응형

간편한 동영상 편집(자르기)툴 뱁컷입니다. 동영상 컨텐츠가 넘쳐나는 요즘, 내가 찍은 영상들을 중요한 구간만 보여주고 싶은데 동영상 편집툴을 다룰줄 몰라서 그냥 막 업로드 한 적 다들 있으시죠? 재미있는 부분만 보여주고 싶은데 막 재미없고 잘못찍은부분 부터 사람들이 막 봐야되고... 그러면 사람들이 지루해하고... 그러면 내 동영상은 인기가 없고... 이런 악순환이 계속됩니다. 윈도우에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윈도우 무비메이커(Windows Movie Maker) 보다 훨씬 간편하고 이용이 쉽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는 프로그램 자체가 약간 불안정하더라구요. 편집하다가 막 꺼지고... 멈추고..난리도 아님... 하지만 이런 문제를 해결해줄 아주 간단하고 편리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여기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있는 프로그램으로,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동영상을 화질, 해상도에 상관없이 쉽고 빠르게 편집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상단의 [동영상 열기] 버튼을 통해 동영상을 불러오면 되는데요, 미리보기 화면으로 보면서 구간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화면 아래 위치한 화살표를 통해 내가 보여주고 싶은 부분만 선택을 해서, [자르기]를 누르면 단 몇초만에 동영상을 자를 수 있습니다.

또한 뱁컷의 장점은 유튜브에 업로드 된 영상을 바로 불러와서 편집 하고 저장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유튜브 다운로더와 같은 YOUTUBE 동영상을 다운받는 프로그램을 거치지 않고 다이렉트로 다운로드하여 편집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상단에 위치한 [유투브 동영상 열기]를 클릭하시면 URL 입력창이 나오는데 그곳에 동영상 주소를 적고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이와 같이 다운로드가 진행되고, 그다음에는 아까 내 컴퓨터에 있는 동영상을 편집 할 때 처럼 구간 편집을 해 주시고 저장을 하시면 완료입니다. 어린아이부터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어르신들까지 딱 한번만 해보시면 동영상 자르기가 아주 쉽다는것을 알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VapCut.exe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