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비트코인 이더리움 시세 전망 커뮤니티 어플 코인판 앱

쏜사리 2017. 7. 19. 09:19
반응형

코인판은 요즘 핫한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암호화폐) 커뮤니티 앱(어플) 입니다. 여기서 가상화폐의 시세나 전망 그리고 자유로운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아직 국내에는 가상화폐 전문 커뮤니티가 소수밖에 존재하지 않아서 제대로된 토론이나 정보를 얻기가 힘든것이 사실입니다.  폭락했던 이더리움이 최근 19일 급등하면서 더욱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EEA정보나 ICO정보를 발빠르게 습득해야 코인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앱스토어에서 코인판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IOS는 제가 사용하지 않아서 이 앱이 출시되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설치 후 앱을 실행하면 코인정보, 채굴정보, 수익인증 등의 게시판이 주요 컨텐츠로 보입니다. 아직 초기단계라 그런지 글이 폭발적으로 많은 수준은 아닌것으로 보이네요.

 

하단에 위치한 실시간 온라인 접속자수는 약 1200명 정도로 나쁘지 않은편인것 같습니다.  커뮤니티 특성상 데이터베이스가 쌓이면 더욱 폭발적인 성장을 하기때문에 지속적인 운영이 뒷바침된다면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코인, 라이트코인 등 암호화폐(가상화폐) 시장의 대표적인 커뮤니티가 되지 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