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네이버 고객센터 문의하기가 사라졌다? 문의하는법 안내

쏜사리 2014. 2. 11. 16:06
반응형

한창 바쁜일이 있어서 블로그를 잠깐 방치해뒀더니 그새 해킹을 당해서 스팸글이 3~4개가 게시된 적이 있다. 잽싸게 발견하고 삭제!! 그리고 왠지 리뉴얼이 필요할것 같아서 포스팅 몇개 삭제하고 정리좀 했더니 갑자기 네이버 검색 유입이 사라졌다. 네이버에서 [출처]를 내 블로그 주소로 검색해봐도 마찬가지. 꾸준히 천여명씩 방문자수를 올려주던 네이버 유입이 없어지니, 방문자수가 20%대로 떨어졌다 ㅎㄷㄷ


우리나라에서 네이버의 힘은 정말 막강하다는 것을

다시금 느끼게 해주는 순간이었다.




네이버 고객센터를 숨겨놨네



그래서 네이버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려고 찾아봤는데, 아무리 찾아도 고객센터가 없다...? 

사이트 등록 문의밖에 없는 상황인데. 사이트 등록은 이미 해놔서 필요없고...

난 RSS수집이나 웹문서 수집에 관해 문의를 해야되는데, 통합 문의센터가 없어진것이다. 

대신에 네이버 도움말이 생겼더군.



근데 네이버 도움말에서 아무리 찾아봐도 고객센터에 문의하기는 찾기 못했다. 왜? 어디로 간거야!!!



결국 찾아낸 고객센터 문의하기



대한민국에서 독보적인 포탈답게 밀려드는 문의전화로 고객센터가 아주 많이 힘들었나보다.

네이버 도움말에서 먼저 검색을 해보고 난 뒤에 그래도 답이 안나오면 그때서야 고객센터에 문의하기가 사이드바에 뜬다.

네이버 업무량이 많은건 이해하겠지만 이렇게까지 불편함을 줘서야 되겠나?

국내 1위 포탈답게 고객센터 규모를 키우든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입장에서 자기들이 편하려고 유저들에게 불편함을 주다니.

그래서 나와 같이 네이버 고객센터를 찾다가 열불이 뻗쳐서 찾아오신 분들께 바로가기를 쏜다.


네이버 검색관련 문의하기 바로가기


검색반영 요청하기, 검색 결과 제외 요청하기, 원본 반영 요청하기,

통합검색 정보 오류제보, 인물검색 등록/수정/삭제 요청, 자동완성어, 연관검색어 등

검색어 제외요청, 검색시 발생하는 장애 제보 등을 처리할 수 있으니 많은 도움 되셨길 바란다.



다른 사항으로 고객센터에 문의할 일이 생길 시에는 먼저 도움말에서 검색을 하고 눈에 불을 켜고

찾아보면 고객센터에 문의하는것이 나타날 것이다. 

자신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문의하는데 이런 불편함을 선사해준 네이버에게

G드래곤의 삐닥하게를 들려주고 싶다.

영원한건~~ 절대없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