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베이스 빵빵한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노벨뷰 mifa F5

쏜사리 2014. 10. 11. 17:24
반응형

요즘 자전거 라이딩이나 캠핑, 등산 등 아웃도어 레포츠가 많은 이들의 취미로 자리잡고 있죠. 이런 추세를 겨냥해 많은 아웃도어 아이템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우연찮게 노벨뷰의 MiFa F5라는 제품이 제 손에 들어오게 되었어요. 뭐 협찬을 받거나 이런건 아니고 선물받은 물건인데, 기대이상으로 좋은 제품인것 같아 이렇게 리뷰를 써봅니다.


노벨뷰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나 보조배터리, 스마트폰용 악세서리를 만드는 회사라고 하는데요, 간략히 찾아보니 세련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 그리고 뛰어난 성능이 장점으로 보이는 회사로 보입니다.


노벨뷰의 블루투스 스피커 mifa F5는 본 제품 뿐만 아니라 패키지도 아주 견고하고 예쁘게 되어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저 귀여운 외모 속에 3W 스피커 2개와 12W짜리 우퍼가 숨어 있어, 꽤 괜찮은 출력을 보여줍니다.


제품의 뒷면입니다. 적당한 크기의 원통형 외형을 가지고 있네요.


구성품은 대략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패키지가 버리기 아까울 정도로 튼튼해서 뭔가 다른용도로 쓸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구성품은 꼭 필요한 것들로만 이루어져 있네요. 먼저 제품을 설명하는 설명서가 들어있고, AUX케이블과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충전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들 스마트폰 충전기는 가지고 계실테니 별 문제가 되지 않을것 같네요.


버튼부 쪽에는 벽에 걸거나 매달아 둘 수 있도록 카라비너와 같이 생긴 고리가 달려있습니다. 캠핑을 가거나 야영을 할때 걸어두기 편하도록 고안되었네요. 


버튼은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버튼이 약간 무거운감이 있지만, 제멋대로 눌리는 일은 없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반대편의 고무마개를 열면 각종 단자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지만 마이크로SD를 최대 32GB까지 지원한다고 하네요. 배터리는 약 1000mAh로, 약 7시간정도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뒷부분의 각종 로고들. 재질감과 마감상태 등을 봤을때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신경써서 만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대략 5만원정도면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이던데, 성능이며 완성도가 가격을 상회하는 수준이라고 생각됩니다. 굉장한 성능을 내는 녀석은 아니더라도, 가격대 성능비가 뛰어나다고는 말하고 싶네요. 가성비 최고!!


스피커 리뷰에서 음질을 안보여준다면 말이 안되죠. 동영상을 통해 베이스가 빵빵한 노벨뷰 mifa F5의 성능을 짧게나마 보여드릴게요. 베이스만 따지고 보면 제가 현재 쓰고있는 소니의 SRS-BTV25보다 풍부한 소리를 내는 것 같습니다.


총평

-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가성비, 꼼꼼한 마감

- 제품은 기본이고 패키지까지 꽤 신경을 쓴 모습이 보임.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듯.

- 맑고 청량한 음향을 내진 않지만, 꽤 풍부한 베이스를 특징으로 괜찮은 사운드를 낸다.

- 저렴한 가격대에서 쓸만한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