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ntel 인텔 버니맨 귀여운 USB 당첨 후기

쏜사리 2013. 3. 9. 12:25
반응형

 

 

 

 

 

Intel 인텔 버니맨 귀여운 USB 당첨 후기 


  당첨된지 꽤 지났지만 

갑자기 생각이나서 올려봅니다 ㅎㅎ 

인텔PC 페이스북에서 USB를 뿌린다길래 한번 참여해봤어요! 

리플을 무작위로 추첨해서 선물을 주는 이벤트였는데 

그때 제가 이렇게 리플을 달았었죠 

"빨리 USB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딱 이렇게 적었는데 

진짜 당첨됐습니다 

 

  

쨘 이렇게 들어있어요 

네 귀엽네요 

 

 

  

머리통을 벗기면! USB포트가 나옵니다 

용량은 4G네요 

요즘엔 손톱만한것도 8G 16G하는데, 

역시 IT기술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것 같아요 

가운데는 INTEL 버닝맨 이름 답게 인텔이라고 또렷하게 적혀있네요 

파랑색은 인텔의 상징 컬러구요

  

 

 

꽂으면 이렇습니다 

진짜 귀엽죠ㅋㅋㅋ 

팔다리도 움직일 수 있어서 다른 포즈도 가능합니다 

근데 이벤트 상품이라 그런지 내구성이 좀 약하더라구요 

좀 쓰다보니 팔이 막 빠지고, 머리통 뚜껑도 잃어버릴것 같고 그래서 지금은 

장식용으로 책장위에 앉혀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