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유틸

[유용한 유틸] 실시간 케이블 TV 보기, 컴퓨터로 티비 보기 팁

쏜사리 2014. 7. 14. 21:07
반응형

티비를 봐야하는 경우가 있는데 TV가 없어서 못보시는분들 많으실거에요. 특히 자취생들 같은 경우에 TV를 사기도 뭐하고... 컴퓨터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참 좋을텐데 하실텐데요. 기존에 있던 실시간 TV보는 사이트들은 대부분 KBS나 SBS, MBC같은 정규방송만 나와서 많이 아쉬웠던분들 계시죠? 하지만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케이블 TV를 무료로 컴퓨터로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에브리온 TV입니다.


에브리온 TV의 첫 화면입니다. 매우 깔끔한 UI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용방법도 어렵지 않구요. 회원가입도 필요없이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기만 하면 실시간으로 TV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주 간편하죠? 또한 에브리온 TV는 윈도우 뿐만 아니라 맥북이나 아이맥에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도록 애플의 MAC OS에서도 설치가 가능한 버전을 제공합니다. 


케이블 채널을 포함한 280여개의 채널로 구성되어있으며, 보고싶은 채널을 클릭하기만 하면 바로 방송이 나옵니다. 


채널A, TV조선, JTBC, YTN, FTV, 바둑, 골프, 승마, 에이핑크 뉴스, ETN연예, 슈가코리아, 런웨이TV, 육아방송, 인기가요, 아리랑TV 뿐만아니라 다양한 오디오채널과 홈쇼핑까지 많은 방송 채널이 있습니다.


또한 컬투쇼 레전드 사연 등 라디오채널도 들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지금 컬투쇼 들으면서 포스팅 하고있는데 너무 재밌네요ㅋㅋ 일하시거나 작업하실때 이렇게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다른 TV채널 또한 왼쪽에 위치한 [라디오 모드] 버튼을 누르면 소리만 재생되기 때문에 화면 필요없이 소리만 들을 수 도 있습니다. [에브리온 TV 다운로드]

실시간 TV 시청, 컴퓨터로 티비 보는 팁!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감사합니다^^

반응형